본문 바로가기

맛집방문

얼룩말 식당 평촌점 커피 정기구독 방문 후기

반응형

오늘은 평촌 맛집 두 곳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평촌 학원가에 위치한 얼룩말 식당과 카페 정기구독인데요. 지인들과 식사를 마친 후 커피를 하기에 좋은 코스 이기에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얼룩말식당

 

얼룩말 식당은 일본 퓨전 가정식 식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안양역 근처에 본점을 두고 있지만, 인기가 많아져서 평촌에도 분점을 두게 되었습니다. 

 

 

 

■얼룩말식당 평촌점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172번길 62 1층

오픈시간: 월-토 (11:3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0507-1377-277

 

 

이 얼룩말 식당을 방문하시게 된다면, 보통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11시 정도에 방문하셔서 보드에 미리 이름을 적어 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1시 30분에 방문하시면 웨이팅을 하셔야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회전율이 빠른 편이기 때문에 웨이팅을 해도 괜찮긴 하지만, 날이 더우므로 밖에서 기다리는 건 다소 버거우실 수도 있습니다. 

 

 

얼룩말 식당 메뉴

 

기다리면서 메뉴를 확인해봅니다. 현재 연어덮밥은 판매 중지 상태였습니다. 2번째로 웨이팅으로 걸어 놓은 덕분에 11시 30분이 되자 바로 호명되어 들어가 봅니다.

 

 

 

얼룩말 식당이라서 얼룩말이 있나봅니다.

 

가게 인테리어는 무난하고 테이블은 약간 작은 상태입니다. 저희는 가지덮밥, 스끼야끼 그리고 태양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얼룩말 식당의 반찬은 무난합니다. 날 계란은 스끼야끼를 위한 것입니다. 우리나라 정서에는 다소 맞지 않지만 일본에서는 날계란에 찍어 먹는 것이 필수입니다. 지인들이 모두 거부한 탓에 날계란은 제 차지가 되었습니다. 

 

스끼야끼는 야채와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육수는 약간 간간한 정도입니다. 육수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야채를 좋아하기 때문에 야채를 추가 했습니다.(4000원추가)

 

 

 

모두를 만족시켰던 메뉴는 바로 가지덮밥이었습니다. 밥 위에 구워서 간을 한 가지와 고기가 들어가고 맨 위에 쪽파가 얹어진 가지덮밥은 딱 1인용에 맞아 다소 양이 아쉬워서 곱배기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태양파스타는 저는 밀가루를 먹지 않고 있기 때문에 소스만 약간 맛을 봤는데, 설명하기 조금 난해한 맛이었습니다. 맵기는 신라면 보다 매웠으며, 크리미한 까르보나라 소스와 매콤한 고춧가루가 들어간 맛으로 다소 짠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얼룩말 식당 안쪽에는 가위와 집게, 그리고 접시와 공기 등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요청하면 서버가 준비해 줍니다. 

 

 

 

커피 정기구독

 

■커피 정기구독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신기대로33번길 48 1층 커피정기구독

오픈시간: 월-금 (09:00~23:00) 토-일(10:00~23:00)
전화번호:0507-0289-3116

 

 

카페 정기구독은 무궁화 어린이 공원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이 이르기 때문에 눈 뜨자마자 카페인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반가운 곳입니다.

 

 

커피 정기구독은 미리 연락하면 단체룸을 빌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인이 결제한 탓에 메뉴판 찍는 걸 깜빡했네요. 다음 방문에서 채워넣도록 하겠습니다. 커피 정기구독은 커피 원두의 종류를 고르는 것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산미를 싫어해서 다크로 골랐답니다. 

 

 

커피 정기구독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미드 센추리 분위기로 자유로우면서도 개성있는 디자인입니다. 여타의 카페와는 달리 실내가 다소 조용한 편이어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화장실도 내부에 있었다는 점도 플러스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일리 커피 매니아인 저로서는 커피 맛도 만족할 만한 수준이었습니다. 녹아내릴 것 같은 폭염 속에 들어가서 그런지 아이스 커피가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이 곳의 명성은 익히 들었는데, 실제로 와 보니 더욱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저의 단골가게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반응형